[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아이돌 원더랜드'로 컴백한다.

이기광은 오는 11월 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원더랜드' MC로 나선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놀이공원을 재현한 공간에서 팬들과 아티스트의 소원을 이뤄준다. 

   
▲ 사진=어라운드어스


이기광은 그룹 에이스(A.C.E) 찬과 함께 MC로 활약한다. 군 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이기광은 전역 후 첫 활동으로 '아이돌 원더랜드'를 선택,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스 찬은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로 얼굴을 알린 데 이어 첫 예능 MC 도전에 나선다.

'아이돌 원더랜드'에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들이 출연, 역대급 게스트 라인업이 예고됐다. 실시간 채팅을 통한 소통과 팬들의 참여로 진행되는 '아이돌 원더랜드'는 코로나19 여파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팬과 아티스트에게 새로운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사진=KT Seezn '아이돌 원더랜드'


또 팬들이 원하는 드레스코드를 입은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매력은 물론,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에피소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팬들이 직접 참여한 미션으로 채워질 랜선 팬미팅 코너와 오랫동안 공연장에서 함께하지 못한 팬들과 아티스트의 아쉬움을 달랠 스페셜한 라이브 무대도 마련됐다.

한편, '아이돌 원더랜드'는 다음 달 1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KT Seezn(시즌) 앱을 통해 생중계로 방송된다. 또한 일본에서도 동시 시청이 가능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