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XIA(준수)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핏어팻(Pit A Pa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 예정인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핏어팻’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준수는 화려한 LED와 네온사인 조명의 배경 뒤로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앞으로 공개될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된 미니앨범 타이틀곡 ‘핏어팻’의 “약속했던 그 시간이 온 거야”라는 가삿말,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비트는 짧은 시간에도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핏어팻’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김준수의 생각에서 출발했다.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오직 김준수만을 위해 만들어진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곡으로 판타지적인 가사와 함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새 미니앨범 ‘핏어팻’은 리스너들에게 힘을 북돋아 줄 희망찬 댄스곡을 시작으로 늦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저격 발라드곡까지 모두 수록된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핏어팻’ 전곡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