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에서 SS501 박정민의 부캐릭터 박서윗 본 무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번 공개된 영상에서 박서윗은 등장과 동시에 손키스 연발과 느끼한 대사들로 심사위원들이 버티지 못하고 고개를 떨구게 만들었다.

이어진 심사위원들과의 인터뷰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계속적인 달달함을 어필, '항마력'이 떨어져 심사위원들이 지속적으로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박서윗은 스위트함을 전 세계적으로 어필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냄과 동시에 본 무대에서 파격적인 안무와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 사진=부캐 선발대회에 참가한 SS501 박정민의 모습. /사진=㈜페르소나유니버스


무대 풀 영상은 '부캐 선발대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본 영상은 11월 중순경 Mnet 채널에서 방영 예정이다.

제작을 맡은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이번 '부캐 선발대회' 시즌 1을 필두로 국내 최초 한국판 '부캐 어벤져스' 구성 및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트랜스미디어 형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작 중이며,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을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세계관을 구축해 글로벌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