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장우혁이 ‘럽(She)’ 원테이크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0시 소속사 더블유에이치 크리에이티브(WH CREATIVE)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5일 발표한 타이틀곡 ‘럽’의 퍼포먼스가 담긴 원테이크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영화 ‘백 투 더 퓨처’ 속 드로리안 자동차의 타이어가 만든 불꽃 스키드마크로 시작해 트렌디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 사진=WH CREATIVE

'럽'은 동명의 앨범 타이틀곡이다. 이전 앨범 ‘히(HE)’가 파워풀한 스텝이 특징이었다면 ‘럽(SHE)’은 보다 세심하고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주를 이룬다. 일렉트로닉 사운드 기반의 미디움 템포 비트 위에 장우혁 특유의 킵 앤 슬로우 퍼포먼스를 더해 레트로에 요즘 감성을 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여자의 시점(SHE)을 옮긴 만큼 그루비한 비트와 멜로디가 돋보인다. 댄스에서는 핑거팁과 라이트한 스텝, 절제되면서도 세련된 움직임이 눈에 띈다. 특히 몽환적 눈빛과 안무 구성으로 간결하면서도 살아있는 디테일을 구현했고, 이를 카메라 워킹을 통해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공개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장우혁은 tvN ‘온앤오프’, 라디오 MBC ‘두 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 입니다’, MBC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6일 오전 7시 KBS COOL FM ‘조우종의 FM 대행진’, 17일 정오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심신영입니다’ 출연도 예정돼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