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2대 이상 결합 시 렌탈료 추가 중복 할인
   
▲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코웨이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다음달 말까지 전기레인지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찬바람과 미세먼지로 창문을 닫기 시작하는 겨울철을 맞이해 유해가스를 배출하지 않아 환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코웨이 전기레인지의 혁신 기술력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연말까지 행사 대상 제품인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신규 렌탈할 시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존 고객이 추가로 전기레인지를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전기레인지를 비롯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 kW 의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평소 좌측 2개 화구를 각각 따로 사용하다가, 넓은 용기를 사용하는 구이, 부침 요리를 할 땐 2개의 화구를 연결하는 ‘플러스 모드’로 확장해 한 번에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추운 날씨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철을 앞두고 유해가스 걱정 없이 쾌적한 조리 환경을 제공하는 전기레인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코웨이 전기레인지는 렌탈 사용 시 30개월 차에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까지 제공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