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는 '윈터 테이블'을 주제로 겨울 신메뉴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와 '시즌 스페셜 샘플러'를 전 매장에 확대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는 기존 립아이 스테이크(220g)의 2배가 훨씬 넘는 무게인 500g의 대형 스테이크다.

   
▲ 빕스 겨울 한정 신메뉴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시즌 스페셜 샘플러)/CJ푸드빌 제공

뼈가 그대로 붙어있는 등심을 강한 불에 구워내 고소한 풍미와 풍부한 육즙을 살렸다.

시즌 스페셜 샘플러는 채끝 스테이크와 소시지, 스노우 크랩(대게), 구운 새우와 채소, 감자 튀김을 원형 주물 팬 안에 가득 담았다. 뜨거운 '얌 스톤(돌판)'을 함께 제공해 샘플러의 다양한 음식들을 취향에 맞게 구워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겨울 샐러드 메뉴 5종을 출시했다. 쇠고기와 채소를 진하게 끓여낸 헝가리 전통 음식인 '굴라쉬 스프', 감자와 오징어를 커리 드레싱으로 버무린 '깔라마리 포테이토 샐러드', '치킨 콥 샐러드', '애플 브로콜리 샐러드', 'BBQ 포크·베이크드 빈즈'로 구성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분들과 한 테이블에 앉아 나눌 수 있도록 스테이크 양을 대폭 늘리고 해산물, 구운 채소 등을 가득 담은 샘플러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