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일간 진행…보너스카드 신규회원에 모바일주유권 제공
   
▲ 에쓰오일이 45일간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에쓰오일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에쓰오일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두번의 경품 응모기회를 제공하는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100만고객 모바일주유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3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보너스카드 고객 100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주유권 1000원을 발송하고, 추가로 한번 더 추첨이벤트에 자동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약 3만명에게 △주유소 및 롯데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유상품권(5만원권 100명)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와 낮잠쿠션(1000명) △모바일주유권(2000원~3만원, 3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내역은 카카오톡과 문자로 안내되며,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쓰오일은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게 모바일주유권 3000원을 지급한다. 신규회원 가입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비대면 트렌드와 고객편의성을 감안한 무인발급기(롯데몰 김포공항점/용인수지점), 아파트단지 무인택배함 키오스크(서울 마곡동, 용강동 등 일부지역)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변함없이 이용하는 고객들의 유류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고,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께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