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은 올 연말 특별한 요리솜씨를 뽐내고 싶은 주부들을 위해 ‘하림 자연실록 크리스마스 레시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림 자연실록 크리스마스 레시피 체험단’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송년회 자리에 선보일 파티 메뉴로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 하림 자연실록

참가 신청은 오는 11일 자정까지 하림 공식블로그와 수퍼레시피 요리북 공식 카페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자연실록 닭고기로 뽐내고 싶은 크리스마스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는 간단한 방식이다.

하림 공식블로그와 수퍼레시피 카페 양쪽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참가자는 30명을 선정해 하림 공식블로그와 수퍼레시피 카페에서 오는 12일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발되는 참가자 30명에게는 다양한 부위의 하림 자연실록 제품이 무료로 배송된다.

참가자들은 본 제품을 활용해 개성 있는 파티 요리를 만들어 즐기고 체험 후기를 오는 21일까지 개인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정충선 하림 자연실록 브랜드 매니저 차장은 “올 한해 자연실록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연실록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림 자연실록 닭고기를 활용해 연말 파티를 더욱 풍성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