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한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드레스(dress)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Kid Milli)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지난 23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Bankroll'(Feat. Okasian)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의미를 알 수 없는 문자의 조합들이 나열돼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COMING SOON 2020.12.02 6PM'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업로드돼 기대감을 높였다.


   
▲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그간 다양한 색깔의 협업 앨범을 발표한 프로듀서 드레스는 '쇼미더머니5', '고등래퍼' 등의 작업에 참여,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와 멜로디를 선보이며 천재 프로듀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힙합신의 트렌드 세터이자 독특한 플로우를 가진 키드밀리와 협업을 통해 중독성 강한 음악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소유한 힙합 뮤지션 오케이션이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신곡 'Bankroll'(Feat. Okasian)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