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클럽 회원 위한 단독 프로모션…인기 차종 2~3일 배송
자동차리스도 온택트 쇼핑, 최대 60여만원 캐시백 등 혜택
   
▲ G마켓은 유료 회원 전용 자동차리스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12월31일까지 판매한다./사진=G마켓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신청 할 수 있는 자동차리스 상품을 내놓았다.

G마켓은 다음달 31일까지 ‘스마일클럽’ 전용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인기 국산브랜드 차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 기간은 48개월 또는 60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배송은 인기 차종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2~3일 내에 받을 수 있다. 일부 차종을 제외한 대부분은 최대 1개월 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자동차 가격의 0.9%를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자동차 리스 계약 후 3주 이내 이베이코리아 상담원이 캐시백 계정을 확인한 뒤 계약 유지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차종 별 최대 62만원까지 적립된다.

구입은 온택트(온라인+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G마켓 모바일 어플 접속 후 구매 가능하다. 오는 12월 6일까지는 스마일클럽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접속하면 자동차리스 신청 페이지로 연결된다. 

본인 인증 후 차량을 선택하고 이용 기간, 주행 거리 등 조건을 설정하면 자동차리스 가능 여부 및 견적이 조회된다. 계약 신청 시 상담원과 전화 연락을 통해 온라인으로 계약을 한다. 계약을 완료하면 소비자가 원하는 일정과 장소에 맞춰 차량이 배송된다. 

다음달 7일부터는 온에어 페이지가 아닌 ‘스마일클럽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같은 방법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스마일클럽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무료이용 중인 회원의 경우 유료로 전환 시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검색하면 된다.

조용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팀 매니저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자동차리스 기획전을 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우대 혜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