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청하가 글로벌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

청하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드림 오브 유(Dream of You)' 크레딧 포스터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당당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대체 불가한 청하만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한다.

타이틀 '드림 오브 유' 글자 위로 새겨진 'With R3HAB'이 눈길을 끈다. 타임테이블과 포토 티저 공개 때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던 '컬래버레이션 싱글(COLLABORATION SINGLE)' 주인공은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DJ이자 프로듀서 R3HAB(리햅)이었다.

   
▲ 사진=MNH엔터테인먼트


R3HAB은 리한나, 드레이크, 콜드플레이, 마돈나, 레이디 가가, 마룬5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리믹스를 만들며 주목받은 실력파 DJ다. 다양한 장르 소화가 가능한 프로듀서로서 인기 K팝 아티스트와도 몇 차례 협업을 이룬 바 있다.

청하의 개성 있는 음색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R3HAB과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이룰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청하의 새 싱글 '드림 오브 유(with R3HAB)'는 하우스 리듬과 선이 굵은 베이스라인이 이끄는 일렉트로닉 장르다. 스트링, 브라스, 보코더의 레트로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청하의 중‧저음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청하의 새 싱글 '드림 오브 유(with R3HAB)'는 오는 27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