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단 하루, 종가집 인기 제품 최대 35% 할인 판매
네이버와 협업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 및 경품 증정
   
▲ 대상 ‘종가집’은 27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다양한 김치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사진=대상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대상 ‘종가집’은 겨울철 김장 시즌을 맞이해 27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벌인다.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하루 동안 하는 특가 이벤트다. 종가집 인기 제품을 최대 35%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김장 김치 10㎏과 총각김치, 포기김치 10㎏, 열무김치, 파김치 등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김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총각김치, 파김치 등 일부 품목에 한해 맛김치(500g) 등 추가 김치를 증정한다.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받기’ 알람을 설정하면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커머스(생방송 판매)도 예정돼 있다. 쇼호스트 이솔과 성봉근이 진행하는 방송은 2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1~2인 가구가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종가집 인기 김치를 1㎏씩 세트 구성했다. 해당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상품 구매자에게는 종가집 맛김치 1㎏을 증정한다. 총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데이’에 접속하면 된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쌍방향 소통과 쇼핑을 결합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종가집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