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최소 주문 1만원 이상
   
▲ 파리바게뜨는 12월7일까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픽업 서비스인 ‘테이크아웃’으로 제품 주문을 하면, 3000원 할인을 해준다./사진=파리바게뜨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파리바게뜨가 오는 7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의 픽업 서비스인 ‘테이크아웃’으로 제품 주문을 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1일 밝혔다.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소비자는 누구나 행사 기간 동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애플리케이션 내에 있는 테이크아웃’서비스에 접속해 근처 파리바게뜨 매장을 선택하고 제품을 구매한 후 수령하면 된다. 

최소 주문 금액이 1만 원 이상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는 픽업 서비스 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 픽업 서비스는 소비자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결제한 후 매장에서는 주문 및 대기 없이 제품만 바로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다. 배달료 부담이 없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