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SS501 멤버 허영생이 첫 온라인 콘서트 ‘퍼스트 모먼트(FIRST MOMENT)’를 개최한다.

8일 소속사 YS컴퍼니 측은 “허영생이 오는 1월 16일 오후 6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퍼스트 모먼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사진=YS컴퍼니


허영생은 최근 '문명특급 숨듣명 콘서트'에 출연해 명곡 '유 알 맨(U R Man)' 무대를 꾸며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9월 1인 소속사 YS컴퍼니를 설립한 그는 신곡 '조금만 사랑했다면'을 발매하고, 유튜브 '채널명 없는 영생'을 오픈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허영생은 2021년의 시작으로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해 전 세계 팬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계획이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스페셜 무대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까지 꽉 찬 120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베이 재팬과 ㈜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최하는 허영생 첫 온라인 콘서트 ‘퍼스트 모먼트’는 엠군라이브를 통해 내년 1월 16일 오후 6시 온라인 생중계된다. 엠군라이브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기업 ㈜시냅스엠과 공연 전문 기업 ㈜지니그라운드가 출범하는 공연 전문 플랫폼이다. 

한편, 허영생 온라인 콘서트 ‘퍼스트 모먼트’의 티켓 오픈 일정 등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허영생 오피셜 SNS 채널, 지니그라운드 홈페이지 그리고 각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