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2021년을 앞두고 관상풀이와 신년운세 결과를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30회에서 트롯맨 F4는 관상, 신년운세부터 멤버들간 궁합까지 확인한다. 

   
▲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제공


이날 방송에는 영화 '궁합' 자문위원인 관상가 박성준이 특별 손님으로 출연해 영탁과 이찬원의 외모 대결 종지부를 찍는다. 그가 "현대적인 느낌이 더 강하다"며 뽑은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박성준 관상가는 트롯맨 각각의 물형관상(동물에 빗대어 보는 관상)을 짚어주기도 했다. '원숭이상', '꽃돼지상', '타고난 관종상', '광대상'까지 등장한다.

트롯맨들의 애정운도 공개된다. 박성준이 연상, 연하, 동갑 등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여성 스타일을 추천하자, 멤버들은 자신의 이상형까지 자연스레 공개한다. 

신년 운세에서는 임영웅이 단연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미스터트롯' 진으로 올해 최고의 주가를 올린 그가 내년엔 더 좋아지는 형국이란 사주가 나왔기 때문. 이에 막내 이찬원은 "배 아프다"며 질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다른 멤버들의 신년 운세 역시 '꽃길'이라는 전언이다. 

트롯맨들 중 '환상 궁합'과 '환장 궁합'이 밝혀지기도 했다. 부부 같은 환상의 짝꿍과 서로를 옭아맨다는 환장의 짝꿍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 30회는 오는 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