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이시언이 5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 소식을 알리면서 연인 서지승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하고 본업인 연기 활동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 배우 이시언(왼쪽), 서지승. /사진=더팩트, F2엔터테인먼트


일각에서는 하차 이유로 이시언과 서지승의 결혼설이 대두되기도 했다. 

이에 이시언 측은 "절대 아니"라며 "한다고 해도 코로나19 시국에 말이 되냐"고 강하게 반박했다. 또 서지승과 공개 연애가 프로그램에 부담이 된 것이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서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시언의 발언 이후 서지승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 받고 있다. 

서지승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2006년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한 뒤 '복희누나', '오! 할매',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에 출연했다. 또 Mnet '엑소 902014'를 통해 공개된 S.E.S '아임 유어 걸(I'm Your Girl)' 호러 장르 뮤직비디오에서 멤버 디오에게 집착하는 스토커 역할로 출연한 바 있다. 

서지승은 전직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2012년 서지수의 프로게이머 은퇴 이후 함께 쇼핑몰을 오픈했다. 

이시언과의 열애설은 지난 2월 불거졌다. 두 사람은 지난 해 9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