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연계 및 학점 교류 등 상호 교류 증진 방안
   
▲ 15일 대구사이버대학교 경산캠퍼스에서 열린 상호교류협약식에서 이근용(왼쪽) 대구사이버대 총장과 조방제 영진사이버대 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구사이버대학교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대구사이버대학교는 경산캠퍼스 C.I룸에서 영진사이버대학교와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고 두 대학의 상호 유기적 연계체계 구축 및 실질적 교류 활성화를 위해 열린 이번 협약식은 이근용 총장과 조방제 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대학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이버대학의 사회적 역할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전공 연계와 학점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교류 증진을 위해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한다.

조방제 영진사이버대학교 총장은 "대구 경북을 대표하는 대구사이버대학교와 함께 협력관계를 구축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 시대 함께 협력하여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근용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실용 학문의 대표주자인 영진사이버대학교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 경북지역을 대표하는 두 사이버대학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성인학습자 교육을 위한 실질적인 상호 교류와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