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와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의기투합했다.

에픽하이는 6일 0시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을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Epik High Is Here 上)’ 타이틀곡 ‘로사리오(ROSARIO)’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사진=아워즈 제공


공개된 영상은 음산한 분위기와 오싹한 배경음으로 한 편의 스릴러 영화를 떠올리게 한다. 커다란 액자 속에서 가슴에 피 묻은 옷을 입은 타블로, 삽을 든 미쓰라, 맨발의 투컷이 차례로 등장하며 미스터리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지코는 에픽하이 멤버 다음으로 등장해 타이틀곡 '로사리오' 피처링의 주인공임을 밝혔다. 또 베일에 가려진 또 다른 피처링 아티스트가 있단 사실을 알려 주목된다. 

‘상(上)’, ‘하(下)’ 2CD 앨범으로 구성된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에픽하이 이즈 히어’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위브 던 썸씽 원더풀(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레슨 제로(LESSON ZERO)’, ‘로사리오’, ‘내 얘기 같아’, ‘수상 소감’, ‘레이카(LEICA)’, ‘정당방위(IN SELF-DEFENSE)’, ‘트루 크라임(TRUE CRIME)’, ‘소셜 디스턴스 16(SOCIAL DISTANCE 16)’, ‘엔드 오브 더 월드(END OF THE WORLD)’, ‘위시 유 워(WISH YOU WERE)' 등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에픽하이의 열 번째 정규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 상’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