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기템 '발뮤다 스피커', '다이슨 신모델' 등 이슈상품 타임딜 최대 50% 할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11번가는 오는 11일 새해 첫 '1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연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월간십일절에는 '매직아이'를 주제로 쇼핑이 보이는 라이브방송, 매직아이 이벤트부터 새해맞이 가전 교체 수요를 겨냥한 삼성, 다이슨, 발뮤다 등 가전 브랜드 타임딜이 하루 종일 펼쳐진다. 

   
▲ 오는 11일 진행되는 11번가의 '1월 월간십일절'./사진=11번가


고객들의 실시간채팅과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LIVE11'은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이 날 총 8차례 열린다. ▲오전 11시 현대리바트 ▲오후 1시 헤라 ▲오후 2시 질레트 ▲오후 4시 삼성 가전 ▲오후 5시홍쓴 쭈꾸미 ▲오후 7시 삼성 PC ▲오후 8시 브라운 ▲오후 9시 휠라 순으로 진행되며 실시간 댓글로 참여한 고객을 추첨해 '아이폰12 프로'(총 8명)를 제공한다. 

오전 11시 '현대리바트' 방송에는 개그맨 권혁수,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출연해 집콕에 가구 교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현대리바트의 베스트셀러 소파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십일절의 대표 브랜드는 '삼성전자'로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발급한다. 계속되는 집콕에 가전 교체 수요가 높아진 점을 반영해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노트북 등 대표제품 600여종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6개씩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이는 타임딜에서는 최근 가장 이슈인 신상 가전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오전 11시 음악에 맞춰 빛이 변하는 공감각 스피커 '발뮤다 더 스피커 M01B' ▲오후 2시 다이슨 인기 신제품 '옴니 글라이드 컴플리트 플러스' ▲오후 4시 라이프로 신형 'RX10 로봇청소기' ▲오후 5시 삼성전자 12인용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오후 7시 '애플워치 SE' 등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두시간 마다 '매직아이 속 새해 덕담 찾기' 이벤트가 열린다. 초점을 흐릿하게 하면 3D 글자가 보이는 매직아이 속의 '덕담'을 맞힌 고객 총 14만명에게 최대 2021포인트를 지급한다. 

11번가 홍창영 사업운영 담당은 "새해 첫 월간 십일절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겨냥한 콘텐츠와 혜택 마련에 집중했다"며 "삼성, 다이슨 등 지난해 긴밀한 협업을 이어온 브랜드와의 새해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월간십일절도 매달 독보적인 브랜드와 콘텐츠로 그 입지를 굳히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