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재중이 생일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14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오는 26일 오후 7시 생일을 기념해 ‘김재중 위드 제이 파티(With J-Party) X 바닐라 스테이지' 스폐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중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 파티를 연다. 김재중 V LIVE 유료 멤버십 2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고, 라이브 방송 2주 후에는 무료 멤버십 회원도 다시 보기로 볼 수 있다. 2기 회원 대상이 아니지만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실시간으로 감상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해 멤버십 2.5기 회원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관계자는 “이번 김재중의 생일을 맞이해 준비된 라이브 콘텐츠에는 김재중과 그를 응원하는 팬들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들이 담길 예정"이라며 "팬들과 김재중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2021년 한 해의 시작을 의미 있게 출발하기 위한 시간이 마련된 만큼 스폐셜 라이브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에게 소소한 기쁨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재중의 생일 기념 스폐셜 브이 라이브 ‘김재중 With J-Party(제이파티) X 바닐라 스테이지’는 오는 26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 LIVE 김재중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