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ITZY(있지)가 미국 MTV를 통해 안무 영상을 단독 선공개했다.

ITZY는 29일(이하 현지시간)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서 안무 연습 영상을 선보였다. 다음 날에는 M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분 가량의 안무 영상 전체 버전이 공개됐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는 '낫 샤이(Not Shy)', '워너비(WANNABE)' 두 곡을 새롭게 편곡한 사운드에 맞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군무와 고난도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ITZY는 전 세계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22일 데뷔 첫 영어 앨범 '낫 샤이(English Ver.)'를 전 세계 동시 발표했다. 오는 2월 8일에는 글로벌 K팝 채널 헬로82(hello82) 유튜브를 통해 '있지 플레이타임 위드 있지(IT'z PLAYTIME with ITZY)'를 공개한다. 외국인 아이들과 함께 인터뷰, 퀴즈, 메이크오버 등을 진행하는 영어 콘텐츠다. 

해외 매체들도 ITZY를 주목하고 있다. 최근 코스모폴리탄, 세븐틴, 버즈피드 등은 이들을 주제로 한 영어 콘텐츠를 오픈했다.

한편, ITZY는 공식 팬클럽 MIDZY(믿지) 1기를 모집한다. 오는 3월 20일 개최 예정인 '팬 파티 라이브(FAN PARTY LIVE)'의 회원 단독 공개 방송 및 영상 시청, 오프라인 이벤트 응모 기회, 콘서트 및 유료 팬미팅 선예매 등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은 네이버 V LIVE에서 오는 2월 21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