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현아가 ‘굿 걸(GOOD GIRL)’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현아는 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번째 미니앨범 '아임 낫 쿨(I’m Not Cool)’ 수록곡 '굿 걸'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그는 소속사 피네이션 공식 SNS를 통해 '굿 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넘치는 에너지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 사진=피네이션 제공


‘굿 걸’은 마이너 멜로디와 메이저 멜로디가 독특한 방식으로 전환되는 빠른 템포의 팝 일렉트로 곡이다. 여기에 현아의 보컬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분위기를 발산한다. 

이 곡은 현아가 직접 작사해 ‘현아다움’을 가장 잘 나타냈다. "다 어울리지 난 이게 내 오리지널 / 나답게 구는 게 왜 나쁜 거야"라는 가사는 현아 특유의 솔직 당당함을 담고 있다.

'굿 걸'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별히 공개되는 콘텐츠다.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굿 걸'이 드디어!"라는 글을 올리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현아가 최근 발매한 새 미니앨범 '아임 낫 쿨'은 발매 일주일이 지난 후에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최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에서 높은 판매량으로 백금 인증을 받았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아임 낫 쿨' 뮤직비디오는 1300만 뷰를 돌파했다.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는 현아의 '아임 낫 쿨' 댄스 챌린지가 공개된 후 'imnotcool' 해시태그가 총 9000만 뷰를 기록했다. 

또한, 현아의 이번 안무와 유명 애니메이션 ‘짱구’ 속 삼바 춤사위를 연결시킨 ‘밈(meme)’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현아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굿 걸’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이날 오후 6시 현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