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소유와 그룹 아이즈원, 래퍼 pH-1이 뭉쳤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8시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신곡 'ZERO:ATTITUDE' 녹음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펩시 2021 K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 등 서로 다른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올해는 쿨 시크의 대명사 소유와 상큼한 매력의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 그리고 멜로디컬한 랩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래퍼 pH-1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세 아티스트들이 '펩시 2021 KPOP 캠페인'에 참여, 새로운 희망과 멋지고 힘나는 우리의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유, 아이즈원, pH-1의 신곡 'ZERO:ATTITUD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