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팀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가수 팀은 5일 오후 11시 직계가족과 결혼예배를 통해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 사진=팀 SNS

팀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며 "개인적으로 사랑이라는 것을 새롭게 깨닫는 여정 동안, 행복할 때뿐만 아니라 어렵고 힘들 때에도 제 곁을 지켜준, 또 그로 인해 사랑을 다시 새롭게 고백할 수 있게 해 준 사람과 오늘 결혼한다"고 밝혔다.

당초 지난해 6월 결혼식을 계획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계속 연기됐다고. 팀은 "개인적으로는 우선순위를 재정비하는 시간들이었다. 어려운 시간들이었지만 결혼 또한 깊게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계기였다"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전했다.

그는 "사랑하는 모두와 함께 결혼식을 올리면 좋았겠지만, 지금 같은 상황에 제일 중요한 건 하나님 앞에서 약속하고 함께 삶을 시작하는 게 의미가 있다고 믿는다"면서 "언젠가 코로나19가 종식돼 온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행복하게 먹고 웃으며 다 같이 기념할 수 있는 그 날이 오면 좋겠다. 오늘의 새로운 시작은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없이는 할 수 없었단 것을 고백하며 정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태어난 재미동포 가수 팀은 2003년 '사랑합니다'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시즌2'에 출연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