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어워즈 ‘투자자보호 부문 최우수상’ 수상 기념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BNK경남은행은 2021 대한민국 펀드어워즈 ‘투자자보호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BNK웰스타로보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경남은행은 오는 5월22일까지 영업점과 모바일뱅킹ㆍ인터넷뱅킹 등 비대면채널을 통해 BNK웰스타로보에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면 10만원 단위로 경품 추첨권을 자동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211명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경남은행은 2021 대한민국 펀드어워즈 ‘투자자보호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BNK웰스타로보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경남은행 제공


1등 1명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100만원권, 2등 2명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30만원권, 3등 3명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20만원권, 4등 5명에게 전통시장온누리상품권 10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5등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단 경품을 수령하려면 BNK웰스타로보 가입 이벤트가 종료될 때까지 웰스타로보 잔액을 30만원 이상 유지해야 한다.

이정훈 경남은행 WM상품부 부장은 “경남은행이 2021 대한민국 펀드어워즈에서 지방은행 최초로 투자자보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과 지역민 성원 덕분이다. 수상의 기쁨을 고객과 지역민과 함께하기 위해 BNK웰스타로보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중구 KG하모니홀에서 열린 ‘2021년 대한민국 펀드어워즈’에서 투자자보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펀드 판매절차(영업점 모니터링)와 사후관리서비스 등 항목별 평가에서 은행권 유일하게 A등급을 획득하며 투자자 보호에 대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았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