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0일까지 이벤트, 추첨통해 경품 제공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농협은행 입출금계좌로 처음 급여를 이체한 고객에게 ‘깨어나라, 개구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기간 농협은행 입출금계좌로 급여(50만원 이상)가 처음 입금된 고객이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 메인화면 하단의 ‘이벤트’탭에서 응모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1등 다이슨청소기(1명) △2등 에어팟프로(5명) △3등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권(300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농협은행 입출금계좌로 처음 급여를 이체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깨어나라, 개구리!’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이체된 급여 금액이 건당 150만원 이상인 고객은 플라워박스를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5월 중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등재될 예정이다.

동시에 SNS 홍보 우수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그램 및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20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라는 한파를 깨고, 따뜻한 봄날을 이끌어 달라는 염원을 담아 첫! 급여고객 모시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