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에이티즈(ATEEZ)가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대세돌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지난 1일 에이티즈가 미니 6집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로 컴백한 이후 눈에 띄는 성적을 나타내고 있는 것.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정식 발매 전부터 앨범 선주문량 35만장을 넘긴 에이티즈는 지난 1일 오후 6시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건 물론 멜론,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의 이번 앨범은 미국, 영국, 네덜란드, 인도네시아 등 36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Worldwide iTunes Album Chart)에서도 당당히 1위를 거머쥐었다.

특히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는 브라질, 페루, 러시아, 필리핀 등 20개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송(iTunes Top Songs) 1위와 더불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톱 송(Worldwide iTunes Top Songs)에도 1위에 올라 그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불놀이야'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상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와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각각 1위를 달성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