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 

지난 9일 오후 6시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11일 오전 9시 30분 기준 222만 뷰를 넘어섰다. 

   
▲ 사진=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1시간 만에 조회수 23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10일 오전 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어 공개 하루 만에 200만 뷰 고지를 돌파하며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임영웅은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최정상급 아이돌 수준의 인기와 파급력을 증명하고 있다. 신곡은 발매 직후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했다. 발매 다음 날에는 지니 실시간 차트 1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 멜론 최신 24Hits 차트 2위에 올랐다. 

   
▲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앞서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인 '이제 나만 믿어요'와 자동차 CF 삽입곡 '히어로'(HERO) 등을 히트시킨 바 있다. 

특히, 앞서 발표한 두 곡은 '볓빌 같은 나의 사랑아' 발표 후 음원사이트 순위 상승을 기록, 상위권에 랭크돼 눈길을 끌었다. 이는 임영웅 신곡에 대한 대중의 기대를 방증하는 성적이다. 

한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가수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