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키노와 홍석이 '아돌라스쿨'에 출강한다.


   
▲ 사진=U+아이돌Live


펜타곤 키노와 홍석은 오늘(17일) 오후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 출연,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우선 키노는 '꽃집의총각은예뻐요학과' 출신 일타 강사 키노쌤이 되어 '키노 감성 봄맞이 플라워 클래스'를 주제로 강의한다. '꽃말 발굴 고고학 박사' 타이틀에 빛나는 키노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꽃놀이를 못 가는 팬들을 위해 플라워 클래스를 준비했다. 이날 그는 '눈으로 즐기는 봄'을 위해 꽃꽂이 수업을 하며 '향으로 즐기는 봄'을 위해 디퓨저 만들기를, '마음으로 즐기는 봄'을 위해 봄 감성 카드 만들기를 함께 하며 알찬 수업을 꾸밀 예정이다.

뒤이어 홍석은 '홍석바디보면설레학과' 출신의 일타 강사 홍석쌤으로 변신해, '슬기로운 헬린이 탈출법-바디 디자인 60분 프로젝트' 강의를 펼친다. '군살타파 다이어트 영상 1억 뷰 달성'에 빛나는 홍석쌤은 봄을 맞아 가벼워진 옷차림을 위해 시급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급하게 찐 살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는 물론, 그가 실제로 하고 있는 식단 조절법 등을 알려준다.

두 사람의 강의 외에도 17일 오후 7시 30분에는 크래비티 정모, 형준이 '첫 만남 올패스 공략법'과 '프로 아이돌이 되는 법'을 주제로 인강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