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2일 0시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타이틀곡 'ONE'(원)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 사진=아스트로 'ONE' 뮤직비디오 티저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아스트로 멤버들의 과감한 변신이 눈길을 끌었다. 시작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빼앗은 멤버들은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안무를 보여주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아스트로의 모든 것을 드리겠다'란 포부를 담은 두 번째 정규앨범 'All Yours'의 타이틀곡 'ONE'은 아스트로가 추구해 온 청량함에 에너제틱함과 강렬한 색을 더한 일레트로닉 댄스곡으로, 완전체를 기다려 온 전 세계 팬의 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컴백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를 모두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아스트로는 'All Yours' 발매에 앞서 오는 4일 저녁 7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아스트로의 무한한 매력을 담은 'All Yours'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