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더비 데이'를 자축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브이(V)라이브를 통해 공식 팬덤 더비의 3주년 맞이 이벤트 영상인 'RE:반장보고서' 편을 공개했다.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반장보고서’는 더보이즈가 데뷔 전 첫 편으로 시작해 약 2년간 큰 사랑을 받은 팬 소통 콘텐츠다. 팀의 반장으로 통하는 멤버 상연이 진행을 맡아 더보이즈의 일상과 활동 비하인드, 멤버별 토크, 게임 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여 왔다. 

이 콘텐츠는 팬들의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RE:반장보고서'로 재탄생했다.

이번 영상에서 더보이즈는 지난 2018년 8월, 브이라이브 팔로워 20만 명을 기념한 '반장보고서' 현장으로 타임 슬립하는 설정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100만 팔로워 기념 공약으로 '포털 사이트 본사 앞에서 타이틀곡 부르기', '더비와 소속사 연습실 투어', '단독 안무 영상', '팔 굽혀 펴기 100회' 등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해 웃음을 전했다.

이후 더보이즈는 최종 공약으로 "11명 멤버들이 릴레이 브이(V)앱을 진행하겠다"고 밝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영상 공개 이후 더보이즈는 팬덤 3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로 공식 트위터에 더비를 위해 직접 디자인한 케이크를 공개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일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 출연,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대면식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