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가마골, 국·안주·닭갈비 등 HMR 포장 제품 7종 출시
간편식 사업 강화, 이달 말일까지 20% 할인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가정간편식(HMR) 포장 제품 7종을 출시하고 간편식 사업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 송추가마골 HMR 포장제품 국 2종/사진=동경 제공


HMR 포장 신제품은 대중적인 국과 안주, 닭갈비를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갈비 미역국·소고기 해장국 등 국 2종과 매운맛 돼지껍데기·순한맛 돼지껍데기·곱창전골·대창구이 등 안주 4종, 춘천닭갈비 1종으로 총 7종이다.

갈비 미역국과 소고기 해장국은 한 끼 식사용 메뉴다. 갈비 미역국은 갈빗대를 함께 끓여 진한 육향의 국물과 미역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소고기 해장국은 소고기와 해장에 좋은 콩나물을 넣었다. 

안주 메뉴도 다양하다. 돼지껍데기는 매운맛과 달콤한 간장 양념 순한 맛 2가지로 준비했다. 곱창전골은 특제소스로 만들어 얼큰하면서도 담백하다. 대창구이는 특유의 쫄깃한 식감으로 참소스에 찍어 즐길 수 있다. 춘천 닭갈비는 특제 고추장 양념으로 만들었다. 

동경은 이달한달 간 ‘20% 할인’과 7종을 전부 맛볼 수 있는 ‘패키지팩 추첨 이벤트’를 벌인다.

행사 기간 동안 국 2종과 돼지껍데기 2종의 경우 각각 정가 6000원에서 20% 할인한 4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팩 추첨 이벤트는 신제품 구매 시 영수증과 함께 첨부되는 응모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HMR 포장 제품은 동경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과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3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