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시몬스침대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 ‘시몬스맨션 ‘안산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매장은 안산 지역 유일의 시몬스맨션이다.
시몬스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맨션 안산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4호선 상록수역 인근에 자리 잡았다. 매장 주변은 LG베스트샵 상록수점, 롯데하이마트 상록수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밀집된 핵심 상권으로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 유입력이 우수하다. 특히 안산 지역을 관통하는 영동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와 인접한 안산, 시흥, 의왕, 화성, 군포 지역의 수요까지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약 150평에 달하는 지상 1층의 넓은 매장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폭넓은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이 구비돼 있다. 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맨션 안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따라 시몬스 정품 침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침대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과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침대는 1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다.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품질관리 또한 철저하게 이뤄진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