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모종1지구 내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총 927가구
[미디어펜=이동은 기자]현대엔지니어링은 충청남도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 내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전용면적 74~99㎡, 92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4㎡ 194가구 △84㎡ 622가구 △99㎡ 111가구로 구성된다.

   
▲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석경투시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단지 옆에 신리초와 모종동 학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등이 인근에 있다.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충무종합병원 등 편의시설이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아산시법원, 한마음 야구장, 이순신종합운동장 이용도 가능하다.

지하철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이 인근에 있어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시티,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있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조명 및 난방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주차관제, 무인택배, 원격검침 등도 가능하다. 주방에 설치되는 AI 음성인식 주방TV는 인터넷, TV 기능 및 방문자 확인, 세대 문열림, 전화 송수신 등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조명기기 일괄 제어가 가능한 일괄소등스위치에는 엘리베이터 호출, 쿡탑 차단 등 기능도 적용된다.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현관 클린&케어존도 설치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주민카페, 주민회의실,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마련된다. 또한 단지 중앙부에 커뮤니티 광장이 조성되며 테마쉼터,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충청남도 아산시는 부동산 비규제지역으로 각종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전매제한 기간이 없으며 청약자격, 대출제한 등 각종 규제에도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한편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은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40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