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 모든 회원 대상
[미디어펜=이다빈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오는 30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교촌치즈트러플순살에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 교촌치킨, 자체 주문앱 회원 전원에게 ‘교촌치즈트러플순살’ 3000원 할인 제공./사진=교촌치킨


이번 할인 이벤트는 지난 3월 출시된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기존 주문앱 회원에게는 교촌치즈트러플순살 할인 쿠폰이 즉시 발급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별도 등록이 필요한 할인 코드 형태로 제공된다. 발급된 쿠폰 및 코드는 이벤트 기간 내 사용 가능하다. 

기존 회원에게 제공된 할인 쿠폰은 주문앱 내 멤버십 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주문앱 로그인 후 메인 화면 하단의 ‘상품권 등록’ 클릭하고 상단 왼쪽 ‘멤버십 쿠폰’에서 할인코드(치트순3000DC)를 등록해 사용 할 수 있다.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국내산 닭 가슴살에 체다 치즈 시즈닝을 입힌 제품이다. 체다 치즈의 진한 맛과 트러플 향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뤘으며 특히 치즈 시즈닝을 선호하는 MZ세대 입맛을 공략했다.

또한 교촌치킨은 지난 2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기존 주문앱을 리뉴얼 했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 클라우드를 도입해 사용자 환경(UI, User Interface)을 대폭 개선하는 등 주문앱 사용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주문앱은 리뉴얼 3개월 만에, 누적 가입 회원 100만명을 돌파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리뉴얼된 주문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