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제품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소개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파리바게뜨는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출시한 케이크 제품 등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리바게뜨가 새롭게 출시한 케이크/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3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한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캐릭터 케이크 제품과 부모님을 위한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방송은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최희 아나운서가 맡는다.

어린이와 어른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 5월 각종 기념일을 맞이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국내 유명 플로리스트 ‘오드리(Audrey)’와 협업한 선물세트, 홈파티 분위기 연출을 위한 케이크 제품, 정성을 담은 정갈한 선물세트, 파리바게뜨 간편식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 인기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내놓는다. 

제품 구매자에게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방송 진행일인 5월3일부터 방송 이후 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즐거운 방송으로 생생하게 전하고자 라이브 쇼핑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