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신곡 '마.피.아. 인 더 모닝(In the morning)'으로 새 기록을 썼다. 

3일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4월 30일자 글로벌 톱200 차트에 따르면 있지의 '마.피.아. 인 더 모닝'은 79위로 진입했고, 이달 1일 차트에선 77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해 8월 발매한 '낫 샤이'(Not Shy)로 기록한 82위를 앞선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피.아. 인 더 모닝'은 지난 달 30일 발매된 있지의 신보 '게스 후'(GUESS WHO)의 타이틀곡이다. 앨범은 1일 기준 한터차트, 가온차트의 앨범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마.피.아. 인 더 모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높은 조회 수를 견인 중이다. 공개 2일 10시간 만인 2일 오후 11시 10분께 유튜브 조회 수 4000만 회를 돌파해 ITZY의 역대 뮤비 중 가장 빠른 속도로 5000만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같은 날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있지는 Z세대가 즐기는 '마피아게임'을 테마로 한 신곡 '마.피.아. 인 더 모닝'에 맞춰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챌린지를 전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