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매일유업의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근육건강을 위한 단백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
|
|
▲ 매일유업 셀렉스 가정의 달 코어프로틴프로 선물세트 이미지./사진=매일유업 |
대표적인 제품은 소화력이 떨어지는 부모님께 좋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로 구성된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영양설계 노하우가 집약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양질의 단백질을 고르게 설계해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점 이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인 85점 대비 129% 이상을 달성했다. 또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고르게 갖췄다.
또한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로 진행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반영해 단백질 20g, 류신 3,000mg, 비타민D 20㎍가 포함된 최적의 근육건강 비율로 영양을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한국인 2명 중 1명은 유당불내증이라는 점을 고려해 유당을 우유의 20분의 1로 줄여 평소 유당 때문에 우유를 잘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속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는 크게 2종이다. 코어프로틴 프로 1캔과 스틱 14포,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정가 대비 38% 할인된 4만500원이고, 스틱 20포와 텀블러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32% 할인된 2만9900원이다.
이와 함께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코어프로틴 음료와 프로틴바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셀렉스 스포츠 음료세트와 기타 단백질 제품은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건강한 신체의 기준인 튼튼한 근육을 위한 단백질 제품은 노년층뿐 아니라 성인 모두를 위한 필수품이 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단백 제품으로 서로에게 건강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