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스마트 워치, 특급 호텔 이용권 등 추가 혜택 제공
[미디어펜=김상준 기자]푸조가 오는 7일(금)부터 6월 27일(일)까지 매 주말에 걸쳐 푸조 전기차 야간 시승행사 ‘라이언 나이트’를 진행한다.

   
▲ 푸조 전기차 e2008/사진=한불모터스 제공


‘라이언 나이트’ 시승행사는 푸조 전기차와 함께하는 도심 야간 시승을 통해 사자의 송곳니를 형상화한 시그니처 LED 주간주행등(DRL), 사자가 발톱으로 할퀸 듯한 ‘클로우(claw)’ LED 리어램프, 미래지향적인 분위기의 ‘3D 아이-콕핏(3D i-Cockpit®)’ 인테리어 등 야간에 더욱 빛을 발하는 푸조 e-208과 e-2008 SUV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특징들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시승행사는 전국 15개 푸조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5월 7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영업사원으로부터 푸조 e-208과 e-2008 SUV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은 이후, 각 지역별 야경 명소를 중심으로 한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야간 도심 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디자인과 8가지 색상의 은은한 엠비언트 라이트가 인상적인 내부 인테리어 그리고 역동적인 주행 감각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 푸조 전기차 e208/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참가 고객 및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푸조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 시승 후 6월 내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전기차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매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한 명에게는 애플워치 6 또는 갤럭시 워치 3를, 2등 다섯 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또는 워커힐 호텔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5월은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푸조 전기차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5월까지 푸조 전기차를 출고하는 고객들은 50만원 상당의 220V 비상용 충전기, 40만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 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