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즈트러플순살 4000원, 인기메뉴 11종 2000원 할인
[미디어펜=이다빈 기자]교촌치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교촌치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교촌치킨


교촌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4000원, 오리지날 제품과 순살 제품 등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 11종은 2000원 할인된다.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국내산 닭 가슴살에 체다 치즈 시즈닝을 입힌 제품이다. 체다 치즈의 진한 맛과 트러플 향의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신화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등 오리지날 제품과 교촌순살[R], 레드순살[R], 반반순살, 레허반반순살, 리얼후라이드순살 등 순살 제품은 2000원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집에서 외식하는 빈도가 늘어나는 요즘, 교촌치킨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뵙겠다”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