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출시 ‘산사춘’, 홈술닷컴서 온라인 첫 선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자사 주류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산사춘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배상면주가를 대표하는 산사춘은 산사나무 열매와 산수유를 원료로 한 제품이다. 1997년 처음 나왔다. 생쌀을 가루 내 발효시키는 생쌀발효법을 적용한 12도의 저도수다. 

   
▲ 배상면주가 포천LB는 자사 주류 판매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산사춘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사진=배상면주가 제공


온라인 전용 산사춘은 5개입 세트로 판매된다. 가격은 1만7900원이다.

홈술닷컴의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홈술’도 이용 가능하다. 서울 전 지역은 오후 3시 이전, 경기 일부 지역은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 시 당일 오후 9시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달 한 달 간 홈술닷컴 전 제품에 대해 5% 할인이 적용된다. 산사춘 구매 시에는 5% 추가할인도 제공된다.

배상면주가 포천LB 관계자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제품인 산사춘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날 수 있도록 홈술닷컴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하게 됐다”며 “새콤달콤한 맛과 산뜻한 향이 매력적인 산사춘으로 가정의 달 특별함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상면주가 포천LB는 주류업계 최초로 ‘홈술닷컴’을 통해 전통주 당일 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현재 홈술닷컴에서는 ‘느린마을막걸리’, ‘느린마을증류주’, ‘느린마을소주21’, ‘복분자음’ 등 배상면주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