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캐릭터 마스크' 5종 출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더페이스샵은 양과 호랑이, 팬더, 용, 여우 등 깜찍한 애니멀 프린트를 담은 마스크시트인 ‘더페이스샵 캐릭터 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2일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청양의 해를 맞아 ‘캐릭터 마스크’ 5종을 선보였으며, 양을 비롯해 호랑이와 팬더, 용, 여우 등 톡톡 튀는 애니멀 프린트를 마스크시트 자체에 섬세하게 표현했다.

   
▲ 더페이스샵 캐릭터 마스크시트

동물 마스크시트는 그간 큰 차별성이 없었던 마스크시트 자체에 깜찍하면서도 섬세한 동물 모양을 입혀 ‘Fun’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호랑이나 팬더, 용 등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선호도가 높은 동물로, 갈수록 중요성이 높아지는 중국 소비자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더페이스샵 캐릭터 마스크’는 ‘Fun’한 디자인 외에도 연간 3300백만 장 이상, 지난 4년간 누적 판매량 1억 장 이상 돌파한 더페이스샵 마스크시트의 제품력은 그대로 유지했다.

고품질 히아루론산과 마린콜라겐의 ‘수분탄력 듀얼 솔루션’을 적용해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시트원단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광물유 및 설페이트, 탈크,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한 4無첨가 안심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양의 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며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전국매장에서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캐릭터 마스크 양’을 1매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