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오후 12시부터 ‘랜더스벅’ 유니폼·모자 300개 한정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SSG닷컴은 오는 25일 오후 12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코리아가 협업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를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유니폼 판매는 SSG닷컴이 상표권자인 형지엘리트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추진했다. 이전 1차 판매보다 물량도 큰 폭으로 늘렸다. 유니폼과 모자 각각 300개씩 준비했다.  

   
▲ SSG닷컴은 오는 6월25일 오후 12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코리아가 협업한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를 단독 판매한다./사진=SSG닷컴 제공


랜더스벅 유니폼은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 고유의 녹색과 스타벅스 영문 글씨,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유니폼 하단에는 스타벅스와 SSG랜더스의 마스코트 ‘베어리스타’와 ‘랜디’가 새겨져 있다. 판매가는 10만5000원이다.

랜더스벅 모자는 검정색 바탕에 구단 로고가 녹색으로 자수 처리돼 있으며, 모자 양측에는 스타벅스의 영문 글씨와 사이렌 로고가 새겨졌다. 4만2000원에 선보이며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SSG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앞서 SSG닷컴은 지난달 21일 SSG랜더스 홈경기 기간 열린 ‘스타벅스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유니폼과 모자를 각각 20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했다. 당시 해당 상품은 판매를 시작한 지 3분 만에 완판됐다. 품절 상품에 대한 입고 알림을 설정한 고객 수는 1000 여 명에 달했다.

SSG닷컴은 앞으로도 SSG랜더스, 스타벅스 등 관계사와의 협업은 물론 다양한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수영 SSG닷컴 스포츠MD팀 바이어는 “지난 ‘랜더스벅’ 1차 판매 당시 보여줬던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2차 단독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판매 당일 마니아층이 두터운 SSG랜더스의 야구팬과 스타벅스의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빠른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