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유진의 기자]이디야커피는 대표메뉴를 컵에 담은 ‘이디야 컵커피’ 3종을 24일부터 미니스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 ‘이디야 컵커피’ 3종./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이디야커피의 대표 메뉴를 컵에 담은 RTD(Ready To Drink)음료 ‘이디야 컵커피’ 3종을 CU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미니스톱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넓혔다. 

‘이디야 컵커피’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깊고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풍미가 가득하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하고 깊은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조화를 이룬다. ‘카페라떼’는 커피와 우유가 황금비율을 이루며 부드럽고 가득한 커피의 풍미가 일품이다. ‘컵커피’ 3종은 300ml 대용량 사이즈에 가격은 각 25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컵커피’ 3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전국 CU와 미니스톱에서 컵커피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CU에서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하며 미니스톱에서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1달 간 진행한다.

한편, ‘컵커피 3종’ 외에도 온라인 채널만으로 6개월간 48만 개 이상 판매된 이디야 탄산수 ‘퓨레어’ 2종(자몽, 레몬)과 ‘커피믹스’ 2종(스페셜 모카블렌드,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또한 미니스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