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스트롯2' TOP7이 첫 번째 팬미팅으로 전국 팬들과 만난다.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측은 26일 "이날 오후 5시 첫 팬미팅 'First Moment'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TOP7 개개인의 매력과 실력, 능력들이 모두 공개되는 것은 물론, TOP7의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 무대까지 펼쳐진다.


   
▲ 사진=(주)예음C&C


'First Moment'는 TV와 컴퓨터로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TOP7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국 CGV 38여 개 극장에서도 동시 생중계되며, 온라인과 극장 관람으로만 아쉬움을 달래야 했던 팬들을 위해 현장 초대 이벤트를 오픈, 팬들은 TOP7 여제들과 직접 만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색다른 퍼포먼스를 준비 중인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 'First Moment'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전국 CGV 38여 개 극장에서도 동시 생중계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