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증정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h수협은행은 ‘Sh외화레인지예금’ 출시 1주년을 맞아 선착순 거래고객 500명에게 고급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Sh외화레인지예금 1주년 축하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Sh수협은행은 ‘Sh외화레인지예금’ 출시 1주년을 맞아 선착순 거래고객 500명에게 고급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Sh외화레인지예금 1주년 축하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Sh수협은행 제공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스마트뱅킹을 통해 Sh외화레인지예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신규가입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미화 300달러 이상 입금 또는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자바칩프라프치노 모바일 커피쿠폰을 선물한다.

Sh외화레인지예금은 미화 등 주요 통화에 대해 외화정기예금 이율을 적용하며, 가입대상 및 가입금액에 제한이 없는 수시입출금식 외화MMDA상품이다. 특히 고객등급에 따라 최대 90%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거래환율 지정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환율로 외화를 사고 팔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외화레인지예금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외화거래를 통한 환테크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외화신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