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주문앱 통해 메뉴 구매할 때마다 할인 추가되는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이동은 기자]교촌치킨이 7월 한달 간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신제품 발사믹치킨 출시를 기념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교촌은 교촌치킨 주문앱 고객들이 신제품 및 교촌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 신제품 발사믹치킨 출시 기념, 구매할 때마다 할인이 추가되는 ‘프리퀀시 이벤트’./사진=교촌 제공


이달 31일까지, 주문앱을 통해 신제품 ‘발사믹치킨’을 포함 교촌 메뉴를 주문조건에 따라 3번 구매하면 회차 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회 차 혜택은 신제품 발사믹치킨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발사믹치킨 구매 고객에게 주문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2회 차 주문에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2회 차에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은 고객이 발사믹치킨 또는 순살치킨 구매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회 차 주문에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3회 차에는 모든 메뉴에 4000원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결제 시에만 사용가능하며, 기프티콘을 포함한 E쿠폰 사용 주문은 제외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무더운 7월, 고객들이 신제품 및 교촌 메뉴들과 함께 보다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교촌은 자체 주문앱 다양한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