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눈썰매장 간 삼둥이와 추사랑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자신의 집을 방문한 추성훈 및 딸 사랑이와 함께 집에서 가까운 눈썰매장을 찾았다.
8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4회에서는 ‘함께 크는 아이들’이 방송된다. 이날 송도에서 재회한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의 두 번 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삼둥이 중 막내 만세는 그 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바로 사랑이를 보살펴 주기 위해 동분서주 한다.
이날 사랑이를 위해 ‘일일 흑기사’를 자청한 삼둥이 중 만세의 모습에 송일국은 “만세가 이렇게 매너가 좋은 줄 몰랐어요”라며 깜짝 놀랐다.
삼둥이 추사랑 소식에 누리꾼들은 “삼둥이, 추사랑 무슨 일이” “삼둥이 만세 추사랑 어떤 일이”, “삼둥이 만세 추사랑 너무 귀엽다”, “삼둥이, 추사랑 꼭 봐야지” 등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4회는 오는 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
|
▲ 슈퍼맨이 돌아왔다 눈썰매장 간 삼둥이 추사랑./KBS 캡쳐 |
그것이 알고 싶다 노아의 방주를 탄 사람들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7일 ‘노아의 방주를 탄 사람들’을 다룬다. 이번 노아의 방주편은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이상한 실종 제보를 잇달아 받으면서 취재가 시작돼 의혹을 파헤친다.
취재 결과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믿기 어려운 제보가 사실임을 확인한다. 지난 해 말 전쟁을 피해 미국, 태국, 캄보디아, 필리핀, 피지 등 외국으로 피난 간 사람들이 A교회 목사와 신도 등 약 120명에 달하는 것을 확인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의 취재 결과 이들의 공통점은 한국의 전쟁을 피해 피난 간 사람들이다. 그들에게 ‘한국 전쟁’을 믿게 만든 인물은 바로 재미교포 전도사 홍혜선이었다.
그녀는 지난해 9월 한국 교회를 돌며 ‘자신이 하느님으로부터 한국에서 12월에 전쟁이 일어날 것이다’라는 계시를 받았다고 설파했다. 그는 북한군이 전쟁을 일으키면 어린이들을 인육으로 잡아먹고 여성들을 제2의 정신대로 만들 것이라고 경고했다.
급기야는 하느님으로부터 전쟁 날짜와 정확한 시간까지 받았다며 빨리 피난을 떠나라고 역설했다. 그리고 홍혜선 전도사는 하느님으로 받았다는 전쟁 날짜를 유투브를 통해 선포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보자 가족들은 홍혜선 전도사로 인해 가족이 ‘이산가족’이 돼 버렸다며 울분을 토했다. 과연 한국 전쟁을 예언 한 홍혜선 전도사 그녀의 실체는 무엇인가?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는 7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고은미 결혼. 고은미, 5월 결혼 상대는 8살 연상 사업가
배우 고은미(39)가 5월의 신부가 된다. 고은미의 예비신랑은 8살 연상의 사업가로, 두 사람은 1년 6개월여 교제 끝에 오는 5월 12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고은미는 현재 MBC 일일 아침드라마 ‘폭풍의 여자’에 출연 중이며 4월 종영 후 결혼식 준비에 전념할 예정이다. 고은미는 지난 1995년 혼성 3인조 그룹인 티라비 래퍼로 데뷔했으며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영화 ‘킬러들의 수다’ 등에 출연했다.
고은미 측은 “고은미가 현재 촬영중인 드라마 ‘폭풍의 여자’ 때문에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면서 “결혼식 날짜만 잡고, 드라마가 종영하면 차근차근 결혼식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피투게더 최정원. 배우 최정원 연기 위해 남친과 결별 후회
배우 최정원이 "연기를 위해 남자친구와 이별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 '생고생 특집'에서 최정원이 전 남자친구와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밝혔다.
최정원은 "연기에만 집중해야 하는 상황이었다"며 "모든 작품에 집중을 해야 하지만 특히 그 작품은 특히 집중해야 하는 작품이었다. 그래서 만나던 사람과 작품을 위해 헤어졌다"고 눈물을 흘렸다. 이어 "헤어지고 후회했다. 나도 연기를 할 때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야 즐거운 건데 나를 너무 고문하니 힘들더라"며 당시 상황을 말했다.
이에 MC 김신영은 "작품 끝난 다음에 다시 만나지는 않았느냐"고 물었고, 최정원은 "끝나고 딱 한 번, 술 먹고 전화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해피투게더 최정원' 소식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최정원, 어쩌다가" "해피투게더 최정원, 좋은 사람 만날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