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이찬원, 김희재가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웹 예능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 측은 지난 6일 이찬원, 김희재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블랙 슈트와 뿔테 안경의 조합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이찬원과 마이크를 쥔 채 애틋한 감성을 노래하고 있는 듯한 김희재의 모습이 각각 담겼다.

레드 타이 포인트로 꼬마 신랑을 연상케 하는 이찬원과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김희재의 모습이 상반되는 매력을 선사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 이찬원(왼쪽), 김희재. /사진=티조C&C 제공


이찬원, 김희재는 오는 9일 '플레희리스또' 온라인 캠핑 콘서트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플레희리스또' 시즌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함께 캠핑을 떠나는 콘셉트로 펼쳐진다. 

공연은 '희또에게 물어봐' 코너부터 멤버들이 팬들에게 역으로 질문하는 코너, 팬들이 뽑은 베스트 곡을 함께 듣는 코너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플레희리스또’ 관객들을 위해 희또의 애장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 관람권은 공연 당일인 9일까지 인터파크 및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tv)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또한 구매한 관람권으로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관계 없이 TV∙PC∙휴대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