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SSG닷컴이 ‘IT개발자’ 대규모 채용에 하고, 이커머스 시장에서 본격적인 ‘3강’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18일까지 IT개발자 대상으로 ‘2021년 하반기 Tech(기술) 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한다고 9일 밝혔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해당 직군 단일 채용으로는 2019년 3월 SSG닷컴 단독 법인 출범 이래 가장 크다.
[$img1]
모집 분야는 ‘인공지능’, ‘머신러닝’ 등 최신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SSG닷컴의 플랫폼 경쟁력을 견인하는 ‘데이터·인프라본부’ 산하의 총 14개 직무다. ▲ 서비스 기획 ▲ 소프트웨어 개발(프론트, 백엔드) 전 부문 ▲ 데이터 분석 및 개발 ▲ 데이터 예측 ▲ 딥러닝 개발 ▲ 시스템/미들웨어/네트워크 엔지니어 ▲ DBA 등이 해당된다.
서류 접수는 7월18일 오후 11시까지다. 지원 직무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우대 사항은 SSG닷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는 현업 담당자의 인터뷰를 담은 ‘직무 소개 동영상’ 페이지도 신설했다.
이번에 채용을 진행하는 데이터·인프라본부는 SSG닷컴의 주문부터 결제, 배송에 이르는 전반적인 사업 영역에 깊이 관여하는 핵심 조직이다. 신세계그룹 내 온-오프라인 협업도 주도하고 있다.
SSG닷컴에서 근무하는 모든 임직원은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의 공통적인 복리후생을 적용받는다.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벅스 등 계열사 할인 혜택은 물론, 연 1회 휴양시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회사 기여도에 따라 스톡옵션도 받을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IT개발자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쓱닷컴과 함께 성장하며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